2021년 제1차 고객모니터링위원회 현장의견 조치보고 > 고객의소리

본문 바로가기


고객의소리

2021년 제1차 고객모니터링위원회 현장의견 조치보고 고객의소리
작성자 박지욱 등록일 21-04-27 16:05
조회수 1,206 댓글 0

본문

2270219502ea8a4eb7ff34d27e6dd6bc_1626223482_1.jpg
2270219502ea8a4eb7ff34d27e6dd6bc_1626223483_18.jpg
2270219502ea8a4eb7ff34d27e6dd6bc_1626223484_21.jpg
2270219502ea8a4eb7ff34d27e6dd6bc_1626223485_28.jpg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고객의소리 목록

게시물 검색
Total 6건 1 페이지
고객의소리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6 고객의소리(9월20일) 박지욱 2024-09-27 473
5 2023년 1차 고객모니터링위원회 결과 공고 박지욱 2023-08-14 868
4 2022년 제1차 고객모니터링위원회 현장의견 조치내용 공고 인기글 박지욱 2022-06-27 1108
3 2021년 2차 고객의소리 조치보고 인기글 박지욱 2022-01-11 1624
열람중 2021년 제1차 고객모니터링위원회 현장의견 조치보고 인기글 박지욱 2021-04-27 1207
1 고객의 소리 조치 결과보고 인기글첨부파일 최고은 2019-02-14 1781

부안복지관  |  대표 노영웅  |  주소 56318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부안읍 용암로 134
전화 063-580-7600  |  FAX 063-580-7601  |  이메일 buan364@naver.com
Copyright © 부안종합사회복지관. All rights reserved.